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하루, 정돈된 삶/새벽기상과 루틴기록

[주간챌린지] 12월 넷째주 새벽기상, 운동 인증

반응형

12월의 넷째주에는 크리스마스이브도 있고, 크리스마스도 있고 연말이라 각종 모임도 많이 있지요. 더군다나 연말까지 꼭 처리해야하는 여러 가지 업무들도 있어요. 저도 정말 바쁜 한 주를 보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오후 일정이 바쁠수록 새벽에 혼자만의 시간은 더욱 귀중해지는데요, 일찍 일어나 해야할 일들을 해내고 나면, 하루가 보람되고 여유롭다고나 할까요. ㅎㅎ 

 

 

저는 주간 플래너를 작성할때 먼저 그 주간에 꼭 마무리해야하는 것들을 목록화 해두는데요,

  • 이번주 종료데드라인은 : 1종보통 면허증 갱신하기, 블로그 사이트 등록, 카드할부금 선결제하기, 책1권읽고포스팅
  • 개시 데드라인은 : 엑셀가계부 구매 및 다운로드, 엑셀가계부 작성법 공부, 2023년 계획 세우기 가 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매일 해야하는 일들로는 

1. 새벽기상, 블로그 1일 1포스팅, 성경통독
2. 헬스, 수영, 사우나
3. 다이어트식단(아침겸 점심)
4. 매일 독서 30분 + 틈틈이 독서하기
5. 집돌보기(월:전체청소/화,수,목,금: 빨래,정리/금:화장실청소,청소기돌리기)
6. 주간식단표 작성(일요일 저녁)→ 온라인 장보기 

 

등이 있고 점차 루틴화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_^

 

 

 

 

이 주간에 블로그에 총 5개의 글을 업로드 했는데 그 중 하나의 포스팅이 다음포털사이트 메인에 올라 정말 많은 관심을 받은 저의 블로그였어요!!! 12/2에 첫 게시글을 올린 삼주차 블로거인 저에게 정말 놀랍고 신기한 경험이었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동기부여도 많이 되었답니다.

 

오늘은 12월19일부터 23일까지 새벽기상과 운동, 식단 인증을 올려볼게요.

새벽기상

 

목요일은 전 날 폭발적인 블로그 방문자수 증가가 있다보니 잠이 잘 안오더라구요.

1시쯤 일어나서 2시간쯤 글을 쓰다가 잠이 깬 아이를 재우다가 다시 잠이 들었어요. 그래서 인증사진이 없네요. ㅠ

 

 

운동 & 식단

 

월요일은 아파트 헬스장이 휴무인 관계로 헬스와 수영 대신 아파트 산책로 30분 걷기를 합니다. 수요일은 아이 유치원 등원차량을 놓치는 바람에 시간이 늦어져서 헬스는 못갔고 수영만 갔어요!

12월부터 시작한 수영, 금요일마다 일정이 있어서 매번 빠질 수 밖에 없었는데요, 다행히 이번주는 수영을 빠지지않고 매일 갈 수 있어서 흐름이 끊기지 않아 좋았어요! ㅎㅎ

 

식단에 보이는 물병에 든 것은 프로틴쉐이크에요. 엄마가 사서 보내주셨는데요. 단백질쉐이크는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잘 먹고 있어요^^ 운동하고 오면 피곤해서 계속 먹는것을 미루다가 애매한 시간에 먹게 되었는데 이렇게 간단하게 타먹을 수 있으니 너무 편하고 좋은거 있죠. ㅎㅎ 

 

그리구 지난 포스팅에서 12월3주차까지 52.8kg의 몸무게 인증을 했는데요, 이번주에는 1kg더 감량한 51kg의 몸무게가 되었어요! 몸무게 인증샷을 못찍었네요 ㅜㅠ

꺄웅~ 12월 말일까지 1kg을 더 빼는것이 목표인데 꼭 해내서 인증샷을 찍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이렇게 인증을 올리니까 제가 한주간을 어떻게 보냈는지가 한눈에 들어와서 참 좋습니다.

남은 한주간도 올 한해 마무리 잘하시구요. 

지금까지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