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여행 추천숙소! "거제"편
오늘은 봄에 태어난 아이의 생일 기념으로 자주 갔던, 경남 거제에 위치한 봄에 여행하기 좋은 숙소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글램핑, 온수인피니티풀, 자쿠지, 오션뷰, 불멍, 바비큐, 아기자기한 바깥놀이공간, 그네 + 근처에 벚꽃로드, 유채꽃밭까지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곳인데요. 경남 거제시에 위치한 "생각 속의 집"입니다.
◆ 위치
경남 거제시 동부면 거제남서로 2791-1 (지번 : 오송리 309-3)
◆ 전화 : 010-6342-3055
인기가 많아 미리미리 예약은 필수입니다
실시간예약하기 :: 펜션+글램핑! 거제 생각 속의 집 (mindpenzone.com)
펜션+글램핑!거제 생각속의집
거제도펜션+글램핑,수영장,스파,풀빌라,MIT하버드건축가,거제도여행,가볼만한곳 추천
www.mindpenzone.com
인스타그램
거제도펜션 거제생각 속의 집 거제펜션 거제도숙소 거제도풀빌라 거제숙박(@mindpenzon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저는 2021년 봄(3월), 그리고 2022년 봄(4월)에 연속으로 다녀왔고요.
3월은 따뜻해서 인피니티 풀을 사용하기에 너무 좋았는데 4월 저희가 갔던 주간이 갑자기 꽃샘추위로 추워져서 그때는 바깥풀은 사용하지 못하고 방 안에 있는 자쿠지만 이용했어요!
숙소로 가는 길 벚꽃로드가 저희를 맞이해 주는데요, 갈 때부터 이미 기분이 업! 업! 되어서 너무 행복했답니다.
룸이 정해지면 전날 문자로 어디에 주차를 하면 되는지 알려주세요.
1~6호는 A주차장에, 7~10호는 B주차장에 후면주차 하시면 됩니다.
저희가 머물렀던 방은 2호 "코르시카" 방이었어요. 디럭스룸으로 기준 2인, 최대 3인 (가족단위로는 성인 2+아동 2)까지 가능한 룸입니다. 더블베드 1대에 저와 아이가 자고, 소파가 침대로 변신이 가능하더라고요. 남편은 침구 추가를 해서 바로 옆 소파 침대에서 잤답니다.
가격
3월 (금, 토) [주말포함]
디럭스룸 2인 기준 요금 : 198,000원 + 추가인원(8세 미만 1인) 10,000원 + 침구추가 10,000원 = 218,000원
바
4월 (목, 금) [평일가격]
디럭스룸 2인 기준 요금 : 198,000원 + 추가인원(8세 미만 1인) 10,000원 = 208,000원
바
+ BBQ패키지 : 2인분 기준 59,000원 (삼겹살 500g, 소시지 2, 새우 6, 버섯, 양파, 파프리카, 상추, 고추, 마늘, 김치, 쌈장, 후추소금, 참기름, 멜젓, 햇반 1, 컵라면 1, 가스그릴포함) * 한시적 할인가격으로 이후 변동될 수 있음 *
+ 캠프파이어 모닥불놀이(불멍) : 나무장작 약 7KG(30분 이용가능), 캠프파이어 불놀이용도(Fire pit 불멍)
(선착순 야외 지정장소에서만 이용가능, 고기구이불가) ▶▶▶ 현장결제 1만 원
+가스 그릴 사용 신청 시 1만 원 추가 결제.
저희는 BBQ패키지는 따로 신청하지 않았고요, 먹을 것은 가지고 가서 가스그릴을 사용했습니다.
불멍은 갈 때마다 신청했었는데 두 번째 갔을 땐, 꽃샘추위에 바람이 너무 심하게 불어서 하지 못했어요.
날이 좋을 때는 꼭 불멍 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정말 좋았습니다. 마시멜로우랑 고구마도 싸가서 구워 먹었는데, 아이가 정말 좋아했어요 : )

주차를 한 뒤 키를 받아 코르시카 방에 짐을 풀고 나서 가장 먼저 할 일은, 수영복으로 환복!
환복 후 인피니티풀로 갔습니다. 사람이 거의 없어서 저희끼리만 놀았는데 너무 좋았어요.
미온수 풀이라 아직 이른 봄이었는데도 놀기에 무리가 없었답니다. 오션뷰에 멋들어진 나무뷰에, 햇살이 비추는 풍경까지 더해져 정말 분위기가 더할 나위 없이 좋더라고요.
1시간쯤 놀다가 남편이 방으로 먼저 가서 자쿠지 물을 채웠어요. 집에서 미리 챙겨 온 거품입욕제도 풀어놓으니 몽글몽글한 거품이 가득 찬 자쿠지 완성! 인피니티풀에서 30분쯤 더 놀다가 아이와 저는 아빠의 연락을 받고 방으로 돌아왔어요.
풀 밖으로 나오니 조금 추운 감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따뜻한 자쿠지 안에서 몸을 데우니 정말 좋더라고요. 거품까지 가득 있으니 아이가 재밌어하고, 그 모습을 보는 저희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손발이 쪼글쪼글해졌을 무렵 바로 옆 화장실에서 씻고 이제는 먹방타임!!
숙소 앞에 유리로 된 개별 글램핑장을 꾸며놓았어요. 유리로 되어있으니 바로 밖에 바다 풍경이 잘 보여서 운치가 있고, 마침 일몰 시간대라 지는 노을을 보며 고기에 라면을 먹고 있으니 정~~~ 말 행복했답니다.
집에서 알전구도 가져와 벽에 붙이고 아이 생일 축하도 해주었어요. ㅎㅎ
이쁜 일몰 보면서 배를 든든히 채우는 동안 어느새 밤이 되었어요.
이제 신청했던 불멍을 할 시간! 준비가 되는 동안 아기자기한 소품들 앞에서 사진도 찍고 그네도 탔답니다.
불멍 할 수 있는 장소가 여러 군데 있는데, 저희는 그냥 숙소방에서 제일 가까운 곳에서 했어요.
조금 더 걸어가면 바다를 보면서 할 수 있는 장소도 있으니 하고 싶은 곳에서 하시면 됩니다. (불멍장소는 선점하는 사람이 임자인 시스템!!)
불멍을 준비하는 아빠의 손놀림, 장난 아니고요!!
불멍도 보고 마시멜로우도 구워 먹고, 고구마도 던져 넣고, 불꽃놀이도 하였답니다.
이렇게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 취침!!
아침이 되어서 간단하게 빵이랑, 어제 굽고 남은 고구마, 수프 등등을 차려 먹고 산책 겸 인피니티풀 뒤편 공간으로 가보았어요. 플라잉 요가를 하는 공간이 있는데 거기서 우리 아이는 그네를 열심히 탔네요.. ㅎㅎㅎ
골프 장난감들도 있길래 해보았습니다. 숙소 앞쪽에는 바다 가까이 갈 수 있는 샛길이 나 있는데요, 이뻐서 사진을 많이 남겨놓았어요. 내려가보았는데 바다로 들어가는 길은 철문으로 잠겨있어서 가까이 가보지는 못했네요.
아침 산책이 끝났으니 이제는 집으로 돌아갈 준비를 해야 할 시간!
열심히 짐을 싸고 마지막으로 가족사진도 남기고, 아쉬운 마음을 가득 남긴 채 체크아웃을 했어요.
풀빌라, 호텔, 펜션, 글램핑장 많이 다녀봤지만 이렇게 모든 것들을 한 곳에서 같이 체험할 수 있는 곳은 없었는데요.
1박 2일의 시간이 짧게 느껴질 정도로 정말 즐거웠고, 알찼던 시간이었습니다.
아이와 지내기에도 방이 정말 깔끔했고요, 단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화장실 조명이 어둡고 환기가 잘 안 되는 점이었어요.
그래도 재방문 의사 100프로입니다.
놀러 쫌 다녀본 저희 가족이 아이와 경남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리는 인생펜션입니다. ^____^
그리고 체크아웃 하시고도 주변에 갈만한 곳이 많으니 저의 다음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저희의 픽은 거제정글돔(식물원)과 제주도 부럽지 않은 풍경의 거제 유채꽃밭이었습니다.
숙소에서 가까이에 위치해있는 거제학동유채꽃밭에 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
2023.03.08 - [내꿈은 여행작가/국내여행] - [경남 유채꽃 명소] 거제 학동 유채꽃밭, 봄 여행지로 추천! (바퀴달린집 촬영지)
[경남 유채꽃 명소] 거제 학동 유채꽃밭, 봄 여행지로 추천! (바퀴달린집 촬영지)
봄이 오니 마음이 붕 뜨는 게 얼른 꽃구경을 가고 싶어 지네요! 곧 만개한 벚꽃들로 눈부신 풍경을 볼 수 있겠죠? 벚꽃 시즌의 끝무렵 찾게 되는 노란 유채꽃! 오늘은 경남 유채꽃 명소로 거제 학
welldigger36.tistory.com
지금까지 봄에 다녀온 거제 생각 속의 집 숙박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____^
'내꿈은 여행작가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동부 여행] 산굼부리, 가을에 꼭 가야할 억새 명소! (0) | 2023.11.09 |
---|---|
[제주 동부 여행] 스누피가든, 아이도 어른도 행복해지는 곳! (3) | 2023.11.08 |
[거제 당일치기 여행] 거제 한화 벨버디어 "바운스트램폴린" 방문 후기 및 꿀팁! (0) | 2023.04.07 |
[김해 벚꽃 명소] 연지공원과 율하천, 3월 마지막주 개화정도 및 주차정보 (1) | 2023.03.31 |
[부산 여행] 해운대 스카이캡슐열차, 해변열차 이용 후기 및 꿀팁! (2) | 2023.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