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연말 홈파티 아이템] 코스트코 바삭김치전 추천

반응형

 오늘은 연말을 맞아 몇차례의 홈파티를 열면서 요알못인 저에게 아주 유용했던 요리아이템을 추천할까 하는데요. 

바로 코스트코 바삭김치전 입니다! 여러 가지 요리를 준비하느라 분주하던 저에게 맛과 비쥬얼 모두를 충족시켜준 냉동식품이었어요!

 

 

프라이팬조리5~6분, 에어프라이기 조리 12~15분이면 완성이니, 정말 간단하지요. 

두가지 방법 다 이용해보았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에어프라이기에 조리한 것이 더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우선 집앞에 있는 코스트코로 향합니다. 

쿠팡에서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코스트코가 훨씬 저렴하네요.

제가 갔던 날은 마침 할인행사중이어서 원가보다 -2,000원 가격으로 더 싸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정확한 상품명은 "사옹원 부침명장 바삭김치전" 이구요. 한장당 130g으로 5장씩 두 팩에 나눠 담겨 있었어요. 총10장의 김치전 입니다. 가격은 12,490원이니 한장당 1200원인 셈이네요. 저는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샀으니  한장당 1000원인 셈입니다. 게다가 국내산 배추로 담근 김치로 만든 김치전이라니, 정말 가성비가 좋은것 같아요! 

김치가 그리 맵지도 않아서 6살인 제 아이도 잘 먹더라구요.

단, 크기는 그렇게 크지는 않았고 제 손 크기만했어요. 참고로 제 손은 15cm정도 됩니다. ㅎㅎ

 

 

 제 홈파티 요리의 컨셉은  분식이었는데요. 그래서 떡볶이, 순대, 김밥, 어묵꼬치, 등등이 주 메뉴였어요. 거기에다가 바삭한 김치전까지 얹으니 정말 식탁이 풍성해지더라구요. 더군다나 음식 준비하느라 바쁜 와중에 에어프라이기가 알아서 기름쫘악 뺀 바삭한 김치전을 구워주니 얼~~마나 편했게요~~~~? ^_____^

 

 

손님들이 모두 제가 직접 구운줄 알더라구요. 나중에야 "사실은 코스트코에서 사온 냉동식품이다." 라고 알려줬더니 너나할것 없이 다 자기도 사겠다며.. 인기폭발이었어요!!  

 

아! 한가지 주의하실 점은 프라이팬에 구울 때 기름을 두르지 않으셔도 된다는 거에요!

자체적으로 기름이 나오기 때문에 기름을 두루고 굽는다면 다소 느끼해질 수 있을것 같습니다. 

 

 

홈파티 뿐만 아니라 집에서 반찬으로도, 혹은 간식으로 즐기거나 혼술할때 안주로도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바삭김치전,

완전~~~ 강추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