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7세 여자아이 셀프 생일파티, 생일어깨띠와 DIY레터링풍선으로 화려하게!

반응형

 

 

 

저희 딸이 얼마 전 생일이었어요!

올해 저는 생일어깨띠, 18인치 호일풍선(+레터링시트지) 이렇게 단 두 가지만 구매했는데요!

제가 생각해도 잘 고른 것 같고, 주변에서도 다들 이쁘다고 해줘서 오늘 두 가지 제품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왼쪽사진: 생일어깨띠 / 오른쪽 사진 : DIY레터링 풍선

 

  • 생일어깨띠 : 라니라니 생일 어깨띠 
18,000원 + 길이추가 2,000원 = 20,000원
  • 레터링풍선 : 퐁마트 매트하트풍선(18인치) + 퐁마트 DIY 레터링시트지 
1,600원 + 4,800원 = 6,400원 

총비용 = 26,400원

 

 

 

 

여자아이다 보니 매년 생일이면 이쁘게 꾸며서 파티를 해줬는데요 ~~ 매번 다른 컨셉으로 하다 보니 애매하게 조금씩 남는 것들이 있더라고요. 풍선이 제일 많고 부족한 양의 파티커튼, 여러 종류의 가랜다, 토퍼, 미니 현수막 등등

 

내년이면 초등학생이 되는 우리 아이라, 올해는 미취학 신분의 마지막 생일이기 때문에

남은 것들을 몽땅 조합해서 꾸미되 역대급 화려하게 파티파티~~를 해줘야겠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화려한 파티에 걸맞게 아이는 공주컨셉으로!

 

요즘 많이들 하는 생일어깨띠가 있으면 좋겠더라고요. 검색하며 다소 밋밋한 느낌의 비슷비슷한 생일띠만 보다가,

 

저의 취향을 뙇! 저격하는 쨍하고 이쁜 생일 어깨띠를 발견했어요!!!

 

 

바로, "라니라니 생일띠"

 

라니라니 생일띠 생일어깨띠 공주생일 성인 딸생일 아들생일 돌상 첫돌 셀프돌상 엄마표돌상 생일띠제작 미스코리아띠 라니라니생일띠 네오플랜 유아 여아 어린이 키즈 아동 : 라니-라니 (naver.com)

 

라니라니 생일띠 생일어깨띠 공주생일 성인 딸생일 아들생일 돌상 첫돌 셀프돌상 엄마표돌상

[라니-라니] 🌈 예쁜거 찾다찾다 내가 만들었다 Rani_Rani_bbin

smartstore.naver.com

 

기존의 생일띠들과는 색다른 컨셉과 느낌으로 

옐로우 띠와 핑크 리본, 블루 문구의 선명한 색상이, 눈에 확 들어와 너무 이뻤어요.

받아보니 네오플랜 소재의 원단이라 촉감도 부드럽고 하루종일 하고 다녀도 되겠다 싶을 정도로 편해 보였어요.

어깨에 고정할 수 있도록 옷핀도 함께 보내주셨답니다.

 

 

그리고, 키 100cm 이상은 추가금액이 있어요!

 

저희 아이는 키가 120cm 가까이 되어서 추가금 2,000원을 냈고

130cm 이상은 6,000원의 추가금이 있습니다. 옵션에 선택사항을 보고 고르시면 돼요^^

 


레터링 풍선은 "퐁마트"에서

 

DIY 레터링시트지 Happy Birthday 고정 + 네임변경가능 (최대문구수확인)와 매트하트풍선 18인치(핫핑크)를 구매해서

직접 시트지를 풍선에 붙였습니다. 별로 어렵지 않고 간단해서 금세 했어요.

 

 

PONg28 (naver.com)

 

PONg28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ᴀ ʜᴇᴀᴅ ғᴜʟʟ ᴏғ ᴅʀᴇᴀᴍs

smartstore.naver.com

 

아래와 같이 레터링글자체를 고를 수 있는데요~

 

출처 : 퐁마트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저는 좀 더 동글동글한 하트몽글체로 했고, 풍선이 핫핑크라서 색상은 화이트로 선택했습니다.

 

시트지 붙이는 방법은

출처 : 퐁마트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저도 그대로 따라 해 봅니다. 

풍선을 불고, 알파벳 안쪽 시트지를 떼어내어 준비완료!

 

보조시트지를 글자 위에 붙인 뒤, 글자가 잘 붙게 문질러주고 살살 떼어냅니다. 

 

이 부분이 관건이었어요! 풍선에 붙이고 보조시트지를 떼어낼 때 최대한 옆으로 눕혀서 떼어내야 글자가 잘 붙어요!

이쁘게 완성!! 

풍선 스탠드에 꽂아주고, 이쁘게 리본도 묶어봅니다. 

 

 

제법 그럴싸하죠~? ㅎㅎ

 

사진을 얼마나 많이 찍었는지... 

아이가 정말 좋아했어요! 다행입니다. ㅎㅎ

 

생일 어깨띠와 DIY레터링 풍선으로 우리 아이 생일파티를 더 빛내보는 건 어떠세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