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김해 주촌 맛집] 더 밤비노, '매장 & 배달' 주문 후기 및 메뉴추천

반응형

 

 

 

김해의 떠오르는 신도시 주촌에 위치한, 제가 애정하는 스테이크 & 파스타 맛집인  "더 밤비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테이블이 가득차있어서 20분 정도 대기했어요. 

맛집으로 소문이 났나봐요. :)

 

 

위치 

경남 김해시 주촌면 선천남로 83 2층

(지번 : 주촌면 선지리 1500-5)

 

주촌 농협(선지점) 건너편 건물에 있고요, 입구는 더 벤티 커피매장 옆쪽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뒷편에 널찍하게 있어요!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요일 - 일요일 11:00~22: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 20:30 라스트오더)

 

추천메뉴 

 

수비드부채살스테이크, 폴드포크, 수비드목살스테이크,

감바스 알 아히요

비프머쉬룸크림파스타, 바질쉬림프크림파스타, 로제파스타

에그헬피자(10인치), 페페로니씬피자(10인치) 등 

 

★ 아이와 먹기 좋은 메뉴 ★

비프머쉬룸 리조또or파스타, 달콤베이컨피자, 베이컨쉬림프필라프 등

 

★ 세트메뉴 ★ 

세트메뉴

가격도 착합니다. :)


 

먹어본 메뉴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건  <감바스 알 아히요, 부채살스테이크, 수비드목살스테이크, 페페로니씬피자> 였어요. 감바스가 다른곳과좀 차별화된 맛이 있는데 그 맛이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감바스는 꼭 시켜먹어보세요! 강추!!

 

더밤비노 감바스 알 아히요

 

스테이크도 정~~~~말 부드러워서 소고기도, 돼지고기도 둘다 입에서 녹아요!  피자는 종류별로 거의 다 먹어봤는데 제 기준에서 에그헬피자는 좀 짰던거 같아요. 달콤베이컨은 정말 달달해서 7세 아이가 정말 좋아했고.. 고르곤졸라는 치즈향이 강해서 정말 이탈리아느낌이 많이 나더라고요. 저는 페페로니씬피자가 제일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두명이서 가면 (감바스), 스테이크하나, 파스타 하나 or (감바스), 피자, 파스타 하나 이렇게 시키면 아주 배부르게 드실 수 있고요. 세명이서 가면 (감바스),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하나씩 주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감바스까지 하면 양이 좀 많을 수 있는데, 이건 제가 추천하고싶은 메뉴라.. ㅎㅎ

파스타는 여러가지 종류를 먹어봤는데 다 맛있어요. 취향대로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차

건물 옆 주차장 있음. 만차시 인근 도로에 편하게 댈 수 있음. (신도시라 아무데나 댈 수 있다는 이점이 있음)

 

+ 팁!

테이블이 그리 많은편은 아니라서 낮 12시 이후에 가시면 기다려야 할 수 있어요. 미리 전화로 문의하거나, 11시 오픈이니 조금더 서둘러서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김해 주촌 주민인 저는 그간 집 근처에 갈만한 양식집이 딱히 없어 아쉬워하곤 했는데요,

지난해 더 밤비노가 생기고 호기심에 한번 갔다가 그 맛에 반해 이제 양식집에 가야할때면 항상 이곳을 먼저 찾게 되었답니다. 매장에 가서 먹기도 하고 배달을 시켜 먹기도 하는데 항상 만족도가 높았어요!

 

 

 

주촌은 최근 코스트코가 생기면서 타지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 되었는데요, 코스트코 와서 장보고 데이트 겸 식사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주촌에 새로운 맛집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하나하나 잘 다녀보고 검증을 거친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저의 찐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_________^

 

반응형